골테크

기존에 미밴드2 사용중

아직 잘 사용하고 있기는 했는데

1. 미밴드5가 배터리가 거의 2배로 늘어났다는 사실 발견!

2. 게다가 충전시에 스트랩을 벗기지 않아도, 마크네틱 방식으로 충전선이 착 달라붙어서 사용할 수가 있더라고요!

2가지 크나큰 변화가 저를 현혹시켰고 결국 큐10에서 구매를 하고 말았습니다.

**큐10에서 구매시 장바구니쿠폰 다운받으셔서, 장바구니에 물건 넣어 놓으셨다가, 사용가능일자에 결제하세요!-

전 45720원짜리 미밴드5를 5950원,5달러 할인받아서 29770원에 구매했어요**

먼저 미밴드5 스펙부터 알아볼게요

 

배터리는 70mah였던 미밴드2에 비해 2배 가까이 늘어 125mah네요!

아마 1달정도는 갈 것 같아요(심박수자동측정, 수면모니터링 기능 이용 안할시)

이용시에는 2주정도 갈 것 같고요.

방수등급이 5atm이라는데 50m까지 잠수가능하다는 거래요.

즉, 워터파크,수영장,스쿠버다이빙 등의 활동할때까지 착용가능하다는겁니다!

30만원대의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2브랑 같은 방수등급이네요!

엄청난 가성비 제품임이 느껴지는 비교네요~ㅎㅎ

미밴드4인가부터 컬러 스크린이었던 것 같긴한데

(제가사용하던 미밴드2가 흑백 스크림이었거든요. 배경도 단조롭게 숫자부분만 조금씩 바꾸는 정도)

미밴드5는 컬러스크린~~우후~!

제가 원하는 테마를 선택할 수 있고, 제 사진을 가지고 커스텀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저희집 귀욤이, 강아지 사진을 배경으로 바꿔놓고 사용 중인데요

나중에 미밴드5의 테마 바꾸는 법 포스팅 할때 같이 올릴게요.

2020/09/21 - [테크 사용 리뷰] -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4-워치페이스편

운동량 추적 가능한 운동 종류만 11가지라고 하고요.

아마 팔의 움직임만 측정하며 시간의 따른 평균 운동량으로 측정이 되는 거일 것 같은데

그래도 11가지라니 종류가 다양하네요.

솔직히 저는 잘 안쓰게 되긴해요.

매번 운동하기전에 무슨 운동중인지 설정해야되니까요.

좀 귀찮더라구요ㅎㅎ^^

매번 설정해야되는게요

 

달라진게 REM수면 상태 추적도 가능해졌더라고요

(근데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끄면 추적이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미밴드5부터 적용된 대망의 마그네틱 충전 방식!

미밴드 본체 아래쪽을 보면 2개의 원으로 구멍이 살짝 나있는데요.

그 부분에 충전선을 가까이 가져가면 알아서 달라붙습니다!

진작에 이렇게 만들어젔으면 좋았을텐데! 매번 충전할떄마다 스트랩 빼는 게 귀찮잖아요;;;

그래도 이제서야 이런 하드웨어적 기능이 추가되서 정말 다행이네요~

 

박스개봉기

본격적으로 박스를 열어보죠. 사진은 3장밖에 없지만요...ㅎ

빨리 쓰고 싶은데 한글화 패치도 해야되고하니 급하게 여느라고요..

오 나름 패키지가 고급지네요 

빨리 차고싶다~하는 마음으로 찍었지요ㅋ

뒤에는 중국어로 뭐라뭐라 적혀있는데

놀랍게도 제가 중국어로 번역해보니! 후훗 중국어 능력자?

가 아니라

구글 번역기 돌려봤네요... 왠지 웃프네요.

언젠가는 중국어 꼭 배우고 말거니까 웃지 마세요!!

미밴드 스펙, 제조업체 주소,웹사이트 주소,주의사항 같은게 적혀있는거네요.

참고하시고요

내부 패키지를 꺼내보면 

이렇게 딱 있을 것만 있습니다.

미밴드 본체가 껴져있는 스트랩 1개, 충전선1개, 사용 설명서

내부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빳빳한 종이로 잘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미밴드5를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고요

한글화하는 방법, 테마 바꾸는 방법 등 자세한 사용기로 다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https://goaltech.tistory.com/9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2-안드로이드 한글패치(한글판 정발시작됬나보네요)

한글패치 방법에 대해 길게 글을 쓰려고 했는데 의욕 떨어지게 이미 한글판이 국내정발로 나왔나봐요. 하필이면... 난 얼마전에 받았는데😅😅 그래도 정발판은 39900원이라고 하니 쿠10에서 제��

goaltec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