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테크

 

 

알리에서 대략 18000원 정도에 구매한 미니 스튜디오에요.

국내 사이트엣서 구매하려고 하면 5~6만원이 훌쩍 넘어가서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물론 그만큼 품질이 괜찮을지도 모르죠.

근데 저는 가끔씩만 사용하게 될 물건이라 가성비 있는 알리 제품으로 골랐어요!

20X20짜리 제품도 있는데 너무 작을 것 같아서 40X40짜리로 주문했죠.

엄청 빨리 왔네요!9일만에 도착했으니

알리에서 먼저 주문한 다른 물건들은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카카오페이로도 이제 알리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던데,

국내시장을 꽤 신경을 많이 쓰나봐요

(알리 입장에서는 타국, 한국시장)

이렇게 들고 다니기 편하게 가방이 같이 와요

이 안에 미미스튜디오의 모든 것들이 담겨있죠!

휴대성이 좋아서 다른데 가져가서도 찍을수있겠네요!

근데 밖에 나가서 이걸 다 펼쳐서 사진 찍을 일이 저는 없을 것 같긴 하네요;;;ㅎㅎ

가방/미미스튜디오 본체/2가지 색상의 배경지(흰색,검은색)/연결전력선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역선은, 미니스튜디오 본체를 설치하면 위쪽에 LED등이 하나 있거든요.

그걸 켜기 위한 전력선이에요

전력선 연결 모습

불이 잘 켜지네요.

이번에 맥도날드에서 새로나온 해피밀 장난감을 찍어볼게요

ㅋㅋㅋ

맥도날드에 새로나온 타로파이 먹어보려고 갔는데

브라키오 사우르스(애칭 브라키)가 너무 귀여워서 바로 겟했죠ㅎ

브라키의 깜찍한 모습이 잘 나오네요~~

(꼬리를 눌러주면 고개를 까딱거린답니다ㅋ)

확실히 배경이 지저분하지 않으니까 시선이 피사체로 집중되게 되네요

깔끔한 느낌이에요1

미니 스튜디오 본체 윗면에는 위쪽에서 찍을 수 있도록 구멍이 나 있어요.

위쪽에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위쪽에서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LED조명이 2개인 제품도 있는 것 같던데 그걸로 찍으면 양쪽에서 빛을 비춰주니까

그림자도 더 안생기고 좋았을 것 같다는 제 스스로의 선택에 대한 아쉬움이 남네요 ㅠ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구매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