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테크

ㅡㄹ

너무나 당연하게도 시작한지 채 2주가 되지않은 저의 블로그는 초라하죠 ㅠㅠ

그래서 그래프는 지웠어요.

제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된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 용어 정리에요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1.예상 수입

뭐 예상 수입이야 들어올 돈의 예상금액이겠죠. 전 언제나 들어올까요? ㅠㅠ

2. 페이지뷰

광고 수와 상관없이 방문자가 (광고가 게재되어있는)페이지를 방문한 수

3.페이지 RPM

조회수 1000당  평균수익

4.노출수

방문자에게 노출된 광고수

*방문자가 광고 5개가 게재된 페이지를 방문했으면 1회 방문, 노출수5회

5.노출RPM

1000회 노출당 평균 수입

6. 조회가능 active view

내가 게재한 페이지에 올린 광고가 실제 방문자의 화면에 나타나는 비율.

*내가 광고 5개를 올린 페이지를 방문자가 보고 있을떄 3개의 광고만 떴다고 하면 6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