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테크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위 링크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하면 검토중입니다라고 떠있던 화면이 이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광고를 클릭합니다

광고 단위기준을 클릭하면 3가지 가능한 광고 방법이 나오는데요

먼저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그 다음 디스플레이 광고를 넣어볼거에요.

(인피드 광고는 클릭율도 별로 안 좋고, 어려워서 그냥 생략할게요-적용 되는 스킨이 있고, 아닌 스킨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콘텐츠내 자동 삽입 광고를 클릭하시고 나서는

이름 지정 후 코드생성해주시면 되는데요

코드를 복사하시고 자기 블로그로 접속해주세요

블로그 내 왼쪽 배너에 있는 서식관리 클릭

서식쓰기 클릭

광고서식을 만들어줄 거에요.

모드를 HTML모드로 변경하시고

복사했던 코드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저장하시고요

 

 

이제 아무 글이나 작성해보시고 광고를 넣고싶은 공간에다가 서식을 추가해보세요

광고 서식을 원하는 공간에 넣으시면

내가 원하던 공간에 서식이 들어갔고

저장하고 글을 다시 클릭하시면

내가 넣고자 했던 공간에 광고가 나와요~~!! 따란!

 

이제 디스플레이 광고를 넣어볼게요

훨씬 간단한데요.

원하는 형태의 모양을 선택하시고 만들기를 누르시면

코드가 생성되고 그 코드를 복사하세요

자기 블로그의 관리창에서 플러그인을 찾아서 클릭

구글애드센스(반응형)을 찾아서 클릭

원하는 광고가 배치되는 공간 선택하시고 아까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으시면 끝

광고가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네요~

 

휴~드디어 광고 게시에 성공했네요!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졌지만, 하다보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죠?

제가 도움이 됬다면 기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